실시간 강재 적치관리 시스템

강재적치장에서 일어나는 강재 도입, 적재, 운반, 출고 등 모든 업무 프로세스를 실시간으로 정확하게 자동으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때 수집된 정보를 통하여 필요한 강재가 어디에 있는지, 재고 수량은 어느정도인지 관리가 가능해집니다.
강재 관리의 새로운 표준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실시간 강재 적치관리 시스템은 어떻게 운영되나요?

차량이나 선박을 통해 입고되는 강판을 먼저 PDA나 태블릿 PC를 통하여 입고 처리를 합니다.
입고 처리를 할 때, 서버에서 실시간으로 강재적치장 현황을 확인하여, 강판을 적치할 장소를 지정합니다.
입고 처리 후, 대기중인 크레인에 작업 지시 명령이 전달되며, 크레인은 작업을 위해 이동합니다. 크레인 위치는 레이저 센서를 통해 실시간 추적됩니다.
지정된 강판을 크레인으로 들어올립니다. 로드셀에서 강판의 무게를 측정하며, 컴퓨터에서 강판의 정보가 표시됩니다.
강판을 들어올린 상태에서 하역할 위치로 이동합니다. 하역 위치에 도착하면 컴퓨터에 해당 구역번호가 표시되며, 이를 확인 후 강판을 하역합니다.
강판의 번호와 강판이 하역된 장소, 강판의 적치 순서가 서버에 자동으로 기록이 되며, 언제든지 조회 가능합니다.

실시간 강재 적치관리 시스템은
귀사의 강재관리 업무 효율성 개선에 반드시 필요한 솔루션입니다.

정확한
강재 재고관리

고객사와의 세밀한 협의와, 치밀한 현장조사를 통하여 고객사에 맞는 맞춤형 출입통제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인원, 차량, 오토바이 등 출입통제가 필요한 모든 출입자에 대한 맞춤 시스템을 제안해 드립니다.

지상작업과
크레인작업의 연계

지상 작업자는 PDA(태블릿)으로, 크레인 작업자는 PC로 실시간 소통하여 원활한 작업 연계가 가능합니다.

업무 효율성
대폭 증가

간단한 조작으로 입/출고와 이동을 처리 할 수 있으며 자동으로 구역정보가 표시되므로 작업자의 업무 효율성이 대폭 증가됩니다.

안전사고
예방효과

크레인의 거리를 실시간으로 측정하기 때문에 크레인 충돌과 같은 안전사고를 미연에 예방할 수 있습니다.

자사가 제안하는 솔루션은 강재적치장 뿐만이 아니라
고정형 크레인으로 자재를 관리하는 모든 작업장(조립공장, 자재입출고장 등)에 도입 할 수 있습니다.